광주 맘충 태권도장 난폭운전 정리
광주 맘카페에서 난폭운전 맘충 사건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탈환했습니다. 이 사건은 광주의 한 맘카페에 글이 올라오면서 전파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블랙박스의 영상이 없었더라면 정말 큰일날 뻔한 사건이었는데요, 광주 맘카페 난폭운전 사건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이 내용을 보면 회사에 큰 화물차가 못들어와서 골목에 차를 세우고 물건을 적재중에 노란색 태권도 차량이 질주하면서 경적을 울리는 등 난폭운전을 했다는 것입니다.
아이가 있는 엄마들 입장에서 아이들을 태운 노란색 차량의 난폭운전에 너무 한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화가난 회원들은 어느 학원이냐, 어느 태권도장이냐고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으며 논란이 되면서 태권도장 이름을 밝혀야 한다고 했습니다.
한 회원은 아이에게 물어봤는데 글쓴이와의 의견과 다르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에 해당 학원 원장이 블랙박스를 공개하면서 자신의 억울함이 입증되었습니다.
공개한 해당 영상에는 난폭운전이 전혀 보이지 않았으며, 글쓴이의 주장과는 현저하게 다르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억울함을 호소하며 맘카페에 잘못된 글이 올라가면 그 태권도장이 피해를 볼까봐 해명글이 올라오기도 왔는데, 난폭운전을 하지도 않았으며, 기사 고용도 하지 않고 직접 운전을 하며, 길을 막고 있던 차를 빼라고 한 것이지 절대 난폭운전이 아님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에 대하여 고소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이 블랙박스 영상이 없었더라면 맘카페에 올라온 글 하나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이 망가질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동탄 와사비녀' 역시 맘카페에 글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동탄 맘충으로 크게 화제가 되자 닉네임을 변경하고 자취를 감췄었는데요, 자신의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맘카페의 화력을 이용하여 보복하려는 심정이 요즘에는 사회적 이슈로 자리잡아 말 한마디 하더라도 조심해야겠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사건이었습니다.
이번 광주 맘카페 태권도장 난폭운전 사건도 억울함이 밝혀졌지만 꼭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댓글